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복음 글쓴이 : 유기성 / 출판사 : 규장 / 가격 : 15,000

책소개 :

'여주동행’, ‘영성일기’의 목회자, 선한목자교회의 유기성 목사의 로마서,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복음》은 교리 지식이 아닌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실제적인 로마서의 복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이 복음이며 예수 그리스도가 복음임을 역설, 그분 예수님을 항상 바라볼 때 복음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을 때 변화된 새 생명의 삶을 살게 되는 것, 그것이 진정한 복음임을 역설한다.

아무리 교회에 오래 다니고, 아무리 성경 지식을 많이 알고, 봉사와 헌신을 많이 한다 해도 여전히 자신의 죄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가정과 직장에서 변화된 새 삶을 살지 못하는 그리스도인의 문제는 단 하나, 내가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주 예수님의 부활 생명으로 살지 않기 때문이다. 자신의 영적인 상태가 어떤지 헷갈리고, 분명하지 않은 신앙의 기준 때문에 고민하는 오늘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저자는 옛사람의 죽음의 복음, 죄를 이기는 복음의 능력으로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진정한 복음을 들려준다.

 

저자소개 :

보이지 않지만 내 안에 계시고 들리지 않지만 분명히 말씀하시는 주님을 24시간 깊이 생각하며 하루하루 친밀히 동행하는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현재 그의 페이스북(facebook)은 팔로워가 5만이 넘는다. 명불허전, 그의 페이스북 칼럼은 오직 주님 바라보기를 도전하는 글과 24시간 주님을 바라볼 때 주님이 보게 하시고, 듣게 하시고, 느끼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는, 샘솟듯 주시는 은혜로 백 배 공감을 일으킨다. 세상과 나는 보이지 않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이게 되는 놀라운 동행의 은혜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면면히 흐르게 한다. 결국 우리 안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행복하게 동행하기 원하신 주님의 뜻대로, 우리가 주 예수님과 함께 사는 영원한 소원, 그분과 온전히 하나 되고자 하는 지속적인 갈망을 고백한다. 그는 자신이 먼저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명자의 길을 간다. 그리스도인들이 주 예수님을 더 분명히 알고 주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살아가도록 돕는다. 영성일기를 쓰면서 주님을 바라보는 영적인 눈이 뜨여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삶을 훈련하도록 도전한다. 그는 2001년부터 목회일기를, 2008년부터는 24시간 예수님을... 보이지 않지만 내 안에 계시고 들리지 않지만 분명히 말씀하시는 주님을 24시간 깊이 생각하며 하루하루 친밀히 동행하는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현재 그의 페이스북(facebook)은 팔로워가 5만이 넘는다. 명불허전, 그의 페이스북 칼럼은 오직 주님 바라보기를 도전하는 글과 24시간 주님을 바라볼 때 주님이 보게 하시고, 듣게 하시고, 느끼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는, 샘솟듯 주시는 은혜로 백 배 공감을 일으킨다. 세상과 나는 보이지 않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이게 되는 놀라운 동행의 은혜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면면히 흐르게 한다. 결국 우리 안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행복하게 동행하기 원하신 주님의 뜻대로, 우리가 주 예수님과 함께 사는 영원한 소원, 그분과 온전히 하나 되고자 하는 지속적인 갈망을 고백한다. 그는 자신이 먼저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명자의 길을 간다. 그리스도인들이 주 예수님을 더 분명히 알고 주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살아가도록 돕는다. 영성일기를 쓰면서 주님을 바라보는 영적인 눈이 뜨여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삶을 훈련하도록 도전한다. 그는 2001년부터 목회일기를, 2008년부터는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는 영성일기를 써왔다. 그와 더불어 선한목자교회 교인들도 영성일기를 쓰고 있다. 이제는 선한목자교회를 넘어 영성일기 세미나를 통해 한국 교회에 ‘영성일기’를 알리며 24시간 예수님만 바라보는 삶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있다. 그는 부산제일교회와 안산광림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했으며, 코스타(KOSTA) 국제이사로 있다. 저서로 《예수를 바라보자》,《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영성일기》(규장), 제자훈련 교재 《예수님의 사람》, 《당신은 행복하십니까?》(넥서스CROSS) 등이 있다.
저자 페이스북페이지 : www.facebook.com/pastor.yoo
선한목자교회 홈페이지 : www.gsmch.org 펼처보기 닫기
나 역시 이런 의문으로 고민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답답한 건 우리가 아니고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삶을 다 보고 계십니다. 우리에게 복 주기 원하시며 잘 되게 해주고 싶어 하십니다. 물론 그렇게 하실 능력도 있습니다. 그런데도 그럴 수 없는 하나님의 그 답답한 심정을 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