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병원개요

환자를 위한 전인치유의 메카 Care of Love 고신대학교복음병원

 

병원현황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치료, 복음의 전도, 의학교육과 연구의 설립목적 아래 내과, 신경과, 외과, 흉부외과, 산부인과, 신경외과, 소아청소년과, 성형외과, 정형외과, 정신건강의학과, 이비인후과, 안과, 피부과, 치과, 비뇨의학과,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직업환경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병리과, 핵의학과, 영상의학과, 방사선종양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33개 진료과 및 957병상으로 특수클리닉과 제반특수검사실을 갖추고, 임상교수 350여명을 비롯해 1,8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암 치료병원으로서의 명성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1978년 전국에서 두 번째, 지방에서는 가장 먼저 암센터를 개설하여 그동안 많은 암환자를 치료하고 암 연구와 치료에 상당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지역사회에서는 '암환자는 복음병원에 가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암 치료 병원입니다. 지금도 고신대복음병원 암연구소에서는 지속적인 컨퍼런스와 암 관련 연구를 통해 암치료정복에 힘쓰고 있습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그동안 환자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병원이용객들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증진하는 방향으로 병원 전체를 리모델링을 지속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장비를 확충하고 교직원의 친절교육을 통해 병원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참된 의료인을 양성하고 부산·울산·경남지역에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경험할수 있도록 지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으로 사명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