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회복의 하나님을 붙들라 글쓴이 : 어윈 루처 / 출판사 : 토기장이 / 가격 : 12,000

책소개 :

하나님은 우리의 실수보다 더 크신 분이다
후회와 회한의 삶을 계속 이어갈 것인가, 소망과 보람으로 가득한 인생을 다시 시작할 것인가?

우리는 얼마든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지만 그 결정의 결과에 대해서는 선택권이 없다. 더 두려운 것은 단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평생 그 후유증에 시달리며 고통당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어쩌면 회복이 불가능해 보일 때도 있다. 과거에 내린 결정들은 끊임없이 우리 인생의 여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그러나 탁월한 신학자이자 균형 잡힌 목회를 하고 있는 어윈 루처 박사는 이 책에서 우리의 잘못된 결정들을 어떻게 최대한 선한 방향으로 바꿀 것인가에 집중한다.

그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차선의 결정’을 오히려 ‘최선의 유익한 결정’으로 바꾸어 주실 수 있는 분이라는 확고한 믿음에 바탕을 두고 해법을 제시한다. 다만 우리가 그분을 신뢰하고 붙들 때만 가능한 해법이다. 잘못된 선택이 또 다른 그릇된 선택으로 이어지는 악순환에서 계속 허우적거리는 이유는 잘못된 길로 가면서도 하나님을 주목하지 않기 때문이다. 더 나은 길, 더 나은 인생으로 회복되길 원한다면 탁월한 길 안내자, 하나님을 붙잡으라고 그는 강조한다. 결혼생활, 재정, 직장문제, 인간관계 등 우리 인생의 중요한 영역들을 세심하게 다루고 있다. 당신의 인생을 회복시킬 시간, 아직은 충분하다.

 

저자소개 :

저 : 어윈 W. 루처
Erwin W. Lutzer
참 진리를 지키기 위해 부분 진리와 사이비 진리를 구별하는 일에 앞장서 온 어윈 루처는 유명한 목회자이자 신학자로서 댈러스 신학교와 로욜라 대학교를 졸업하였다. 1980년부터 시카고에 위치한 무디 기념교회의 담임목사로 섬겨 온 그는 미국과 전 세계 700여 개 기독교 방송망을 통해서 들을 수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강사로 출연한다. 그는 ‘밤의 노래들’(Songs in the Night), ‘무디 기념교회의 시간’(The Moody Church Hour) 및 매일 방송되는 ‘승리의 경주’(Running To Win)에도 출연한다.

작가이기도 한 그는 『히틀러의 십자가』(Hitler's Cross)라는 책으로 미국기독교출판협의회 ‘골드 메달리언 상’(the Gold Medallion award)을 받았고, 『당신이 죽은 1분 후』(One Minute After You Die)는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그 외에도 『분별』(Who Are You to Judge?), 『다 빈치 코드 깨기』(The Da Vinci Deception) 등 30여 권의 책을 저술하였다.
역자 : 김진선
한국 외국어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현재 기독교전문번역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제자도의 본질」, 「멘토형 리더」토기장이, 「결혼하고 싶은 여자의 현명한 기다림」두란노, 「용서」디모데 외에 다수의 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