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감사의 저녁 글쓴이 : 하용조 / 출판사 : 두란노 / 가격 : 15,000

책소개 :

오늘 하루 얼마나 하나님을 느끼고, 얼마나 하나님을 사모했나요?
365일, 날마다 감사하며 하루하루를 기쁘게 살아가십시오.
하루의 시작은 저녁입니다!

2005년에 출간된 『행복한 아침』의 후편 격의 책이다. 하루를 감사의 마음으로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365가지 거룩한 이야기가 담긴 하용조 목사의 365일 묵상집이다. 하용조 목사가 평생을 두고 나누었던 감사의 메시지들을 모아, 천국으로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남긴 유고작이다.

하루의 시작은 저녁이다. 저녁을 경건하게 마무리해야 새로운 하루를 잘 맞이할 수 있다. 이 책에는 주님을 늘 가까이에서 느끼고, 감사의 마음으로 살았던 하용조 목사의 온전하고 겸허한 삶이 오롯이 나타나 있다. 행복한 아침에 이 세상에 와 감사의 저녁에 떠난 저자의 복된 삶을 기억하고자 한다면 이 책을 곁에 두고 날마다 묵상하길 바란다.

 

저자소개 :

저 : 하용조

하 용조,河用祚
부드럽고 따뜻한 목회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눈에 보이듯 선명하게 증거하는 설교자. 젊은 시절 하나님이 불어넣어주신 복음의 열정으로 사도행전적 바로 그 교회의 꿈을 일구어 가는 비전 메이커로, 건국대학교와 장로회신학대학을 졸업했으며, 미 바이올라대학교 명예문학박사와 미 트리니티신학대학교 명예신학박사, 명지대학교 명예철학박사, 숭실대학교 명예기독교학박사 학위 취득했다.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전주대학교 이사장, 한동대학교 이사, 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CGNTV 이사장을 역임, 2011년 8월 2일 오전 향년 65세 나이로 별세했다.

저서로는 『큐티하면 행복해집니다』『프러포즈』『사도행전적 교회』『한 사람을 찾습니다』『정신 차리고 삽시다』『힘은 있을 때 조심해야 합니다』『행복의 시작 예수 그리스도』『광야의 삶은 축복이다』『하나 됨의 열망』『바람처럼 불처럼』와 「창세기 강해 설교 시리즈」「마태복음 강해 설교 시리즈」「로마서 강해 설교 시리즈」「사도행전 강해 설교 시리즈」「요한복음 강해 설교 시리즈」외 다수가 있다.
진정한 행복은 하나님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