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다시 가슴이 뛴다 글쓴이 : 한홍 / 출판사 : 규장 / 가격 : 13,000

책소개 :

괜찮은 인생’에서 ‘최고의 인생’으로 도약하게 만드는 강력한 메시지

아브람은 세상에서 상당히 성공하고 안정적인 삶을 살고 있던 인생의 하프타임에서 거룩한 모험을 시도한다. 하나님께 순종하는 삶, 가로 가장 고귀하고 가치있는 일에 자신을 헌신한 것이다. 비전의 길은 결코 쉽지 않다. 새롭고 힘든 도전들이 끊임없이 밀려올 것이다. 그러나 진짜 서글픈 삶은 실패가 두려워서 불안한 현실에 안주하며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는 삶이다. 하나님을 믿어 모든 것을 걸고 약속의 땅으로 떠났던 아브람의 용기와 결단이 우리 모두에게 필요하다. 하나님을 믿고 도전의 발걸음을 떼는 그 순간, 진짜 인생이 시작될 것이다!


 

저자소개 :

저 : 한홍

John H. han
목회자이면서도 교회 밖의 사회 지도자 모임에서 많은 리더십 강의를 하는 그는 종교적인 언어를 쓰지 않으면서도 기독교의 정신이 담겨 있는 예리하고 따뜻한 그리고 탁월한 그의 리더십 강의로 유명하다.

한홍은 14세에 미국으로 이민간 1.5세로 UC버클리대학(B.A.)을 졸업하고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 Div.)를, 풀러신학대학원에서 미국 교회사로 박사 학위(Ph. D.)를 받았다. 그는 진정한 글로벌 리더쉽의 길을 제시하고 싶다는 꿈을 안고 한국으로 돌아왔다. 자신의 인생 경험을 통해 몸에 밴 양쪽 문화권의 언어와 습성, 가치관들을 성경의 초문화권적 기준으로 다시 한번 걸러서, 진정한 글로벌 리더십의 길을 제시하고 싶은 것이 그가 가진 꿈이라고 한다.

온누리 장로 리더십 스쿨과 목회자 사관학교를 책임 맡아 섬겼고 한동대 겸임교수로 리더십과 스피치, 미국 역사를 강의하였다. 온누리교회 양재성전 수석목사를 역임하고, 횃불 트리니티 리더십센터 원장으로 있다.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리더십 훈련과 강의를 하였으며, 특히 온누리 장로 리더십 스쿨을 책임 맡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