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속시원한 예배 글쓴이 : 박희광 / 출판사 : 예수전도단 / 가격 : 11,000

책소개 :

조명과 무대를 박차고 회중 속으로 뛰어든 열혈 예배 인도자의 특별한 예배 분투기!!

갈수록 예배가 무미건조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 예배를 통해 사람과 삶이 변화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속 시원한 예배』의 저자는 우리가 예배를 오해하고, 그분에 대해 제대로 모르는 데 문제가 있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하나님이 아니라 성도의 편의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현 예배의 잘못된 상태를 지적한다.

예배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귐이다. 그러므로 우리의 예배는 어떠한 형식에 얽매일 필요도, 지루하게 드릴 피룡도 없다. 그저 성경대로 노래하고 소리치고 손뼉치고 춤추고 연주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오직 그분만을 기뻐하면 된다. 예배는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니다. 걸명과 강요를 버리고 회중 가운데 뛰어든 열혈 예배 인도자의 행사가 아닌 '삶'이 되는 진짜 예배 도전기는 이 땅의 진정한 성경적 예배 회복을 꿈꾸는 예배자들의 심장이 다시 고동치게 할 것이다.


 

저자소개 :

목숨을 건(?)’ 예배 인도,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사람을 깨우쳐 결단하게 하는 강의로 잘 알려진 예배 인도자이자 열방교회 협동목사다. 예수전도단 DTS와 열방대학의 훈련 과정을 비롯해 두란노 바이블칼리지 예배학교, 다리놓는사람들 예배 인도자 학교, 찬양과경배 학교, 예배사역연합회 찬양 인도자 학교 등 국내 유수의 예배 훈련 과정 주 강사이자 한국성서대학교 평생교육원 예배인도전공 주임교수로도 섬기고 있다.

일방적으로 앞에서 끌어가고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예배하고 싶지만 예배할 수 없는’ 회중의 속사정을 읽어 주고 그들과 함께 하나님이 원하시는 성경적 예배를 회복하는 삶을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살고 싶다는 그는, 아내 변윤희 사모와의 슬하에 두 아들, 이삭과 모세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