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차마 신이 없다 말하기 전에 글쓴이 : 박영덕 / 출판사 : IVP / 가격 : 6,000

책소개 :

기독교를 믿지 못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는 기독교에 대한 편견과 오해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기독교 신앙으로 다가가는 데 장애물이 되는 의문점에 대해 솔직히 다루고, 기독교가 진정으로 말하는 신과 구원과 삶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15년 간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진리로 인도해 주었던 대표적 기독교 변증서로 자리매김한 이 책은, 흥미있는 일러스트와 재밌는 디자인으로 좀 더 보기 쉽게 만들어졌다. 처음 기독교를 믿는 사람, 전도용 선물로 좋을 것 같다.

 

저자소개 :

모태신앙인으로 대학 시절 주님께 헌신한 후 불신자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 학부에서는 신문방송학을, 대학원에서는 행정학을 공부했다. 졸업 후 20여 년 동안 한국기독학생회(IVF) 간사로 서울, 대구, 부산의 대학교들을 방문하여 많은 청년 일꾼들을 키웠다. 총신대 신학대학원 시절 총신대, 장신대, 서울신대원 등 14개 신대원으로 성장한 성경적 지도자 모임 '아나톨레'를 시작하고 섬겼다. IVF 총무 사역을 마치고 영국에서 성경학교 및 라브리 공동체를 경험하며 성경 연구를 마친 후 귀국해 주은혜교회를 개척했다.

현재 섬기는 주은혜교회는 모든 성도가 성경을 연구하고 전도, 선교하는 주님의 제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 그는 청년들과 한국 교회를 섬기면서 성경 연구의 중요성을 깊이 깨닫고, 한국 교회에 성경 말씀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성경을 배우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66권을 모두 강해 설교로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