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추천도서

[종교/역학]천국에서 돌아온 소년 글쓴이 : 케빈말라키외 / 출판사 : 크리스천셕세스 / 가격 : 12,000

책소개 :

천국에서 돌아온 소년』은 실제 체험 이야기다. 끔찍한 교통사고 후, 2달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던 6살배기 주인공 알렉스가 그 기간 동안 천국을 방문하고 돌아와, 자신이 보고 듣고 겪은 경험담을 순수하고 진솔한 어린아이의 언어로 생생하게 들려준다. 그와 동시에, 죽음을 딛고 일어선 사지마비의 소년의 특별한 치료 및 회복 이야기와 그를 정성껏 돌보는 아빠 케빈과 엄마 베스의 훈훈하고 신앙적인 휴먼 스토리도 잘 녹아 있다.

하나님, 천사, 예수님, 천국, 사탄, 귀신들 같은 이야기가 자주 등장하지만, 성경 말씀과 전혀 어긋나지 않고, 또 신비주의적인 경향으로 조금도 빠지지 않는다. 읽어보면, 누구나 한번쯤 강력한 신앙 및 삶의 도전을 받게 된다. 더불어 책속 등장인물들의 생생한 증언이 수록된 DVD도 책과 함께 제공되고 있다.

 

저자소개 :

저 : 케빈 말라키

Kevin Malarkey
오하이오 주(州) 콜롬부스 인근에서 상담 실습을 병행하고 있는 임상치료사다. 우스터 대학과 오하이오 주립대학을 졸업했다. 아내 베스(Beth)와의 사이에 남매 곧 알렉스, 아론, 그레이시, 라이언을 두었다. 현재 오하이오 소재 초교파 복음주의 교회에 다니고 있다.
저 : 알렉스 말라키

Alex Malarkey
케빈 말라키의 장남으로 2004년 11월, 6살의 어린 나이에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후,산소호흡기 없이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이른바 '크리스토퍼 리브 수술'을 받은 세계 최초의 어린이다. 그 수술 이후, 한 번에 한 시간 동안 지지대 위에 서 있을 수 있고, 특별한 장치와 보조원들의 도움으로 회전 운동기구 위에서 걸을 수도 있다. 그는 언젠가 자기 힘으로 다시 걸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알렉스는 스포츠 경기 보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데,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스포츠 팀인 피츠버그 스틸러스와 오하이오 스테이트 벅아이스를 응원하기를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