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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 [전기차 충전시설 설치·운영 사업] 입찰공고 등록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3.11.30 am 09:12:49 / 조회수 : 600
첨부화일1 : 제안요청서.hwp[123 KB]
첨부화일2 : 붙임 자료.hwp[17 KB]


공고번호

:

2023

-

 

 

 

 

 

 

 

 

 

 

회복과 도약으로 치료·전도·교육의 미래를 선도하는 병원

 

 

 

 

 

 

 

 

[전기차 충전시설 설치·운영 사업] 입찰공고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전기차 충전시설 설치·운영 사업

입 찰 방 법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43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계약기간

·운영기간 : 개시일로부터 3(개시일은 설치 후 발주기관과 협의)

* 사업기간 만료 또는 계약 해지되는 경우 부지 원상복구

사업내용

·설치대수 : 13기 설치(급속 1, 완속 12)

·설치위치 : 부산시 서구 감천로 262 고신대학교복음병원 주차장 일대

* 기타 세부 과업 내용은제안요청서참조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 전기사업법7조의2(전기신사업의 등록)에 따른 전기신사업 중 전기자동차충전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 전기공사업법4(공사업의 등록)에 따른 전기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 자본금 100억 이상 대기업이며, 국산 제품 사용 업체

 

3. 입찰 일정

. 입찰 일정

입찰서 마감일시

2023. 12. 8.(), 15시 총무부 제출

제안서 평가회

2023. 12. 13.() 14, 37층 회의실

최종 선정자 발표

2023. 12. 15.(), 개별 통보


. 제출처: 총무부(12)

.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4. 입찰 참가 등록 관련 제출 서류

입찰참가신청서붙임11.

전기자동차충전사업 등록증 사본 1.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붙임21.

충전기 공동이용 약정 협약서 또는 계약서 각 1.

충전기 사양서(결제 방법 필히 명시)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입찰참가자가 대리인인 경우]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

정량적평가 자료 1.

* 제출서류 미제출자 및 자격조건 부적합자는 입찰(투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제출서류 중 사본의 경우 원본 대조 필 날인(실적증명서 제외)

* 개인정보 음영처리(주민등록번호 뒤 자리 등)

 

5. 제안서 평가 및 협상

. 평가방법 : 평가위원회 개최를 통한 제안서 평가

. 배점기준 : 정량적 평가(50), 정성적 평가(50)

. 제안서 설명(프리젠테이션) 및 평가 실시

1) 제안서 설명(15), 질의응답(5)으로 진행

2) 제안평가(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함

3) 참석인원은 각 제안사 당 2명 이내로 제한(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 적격자 선정 및 협상

1) 종합평가점수 최고득점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2)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할 경우 안전성 확보, 고객편의, 설치 및 운영관리순으로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순위로 한다.

3)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에게 통보된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4)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6. 계약체결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한다.

 

7.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격에 부적합 자일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함

. 상기 입찰에 관련된 서류 접수는 공고된 일시에만 접수함

.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회에서 발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 효력을 가짐

. 제안서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본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시 해당업체의 참가 및 선정 무효

. 문의사항

- 계약 및 공고 관련 문의 : 총무부(051-990-6013)

- 전기 관련 문의 : 시설과(051-990-6056)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11. 30.

 

 

고신대학교복음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