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화일2 : 붙임_2.특기시방(편의시설_).hwp[15 KB]
첨부화일3 : 붙임_3.입찰신청서 외 구비서류(게시용_샐러드).hwp[71 KB]
첨부화일4 : 별지1_변경후평면도(6동 1층).pdf[121 KB]
첨부화일5 : 별지1-1_건식벽(DW1)상세.pdf[66 KB]
공고번호 2023 -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공고 | 현장 설명회 | 등록 및 서류 마감 | 입찰 |
편의시설 임대 (샐러드전문점) | 2023. 10. 31.(화), 11시, 6동 5층 대강당 | 2023. 11. 7.(화), 17시, 총무부 / 현장 접수 | 2023. 11. 10.(금), 14시, 3동 7층 회의실 |
* 상기 일정은 병원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준용)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식품위생법 제38조의 규정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4.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5.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다. 확약서 1부
라. 가격제안서 1부 / 입찰 당일 제출
마. 제안서 5부
바. 실적증명서 1부
사. 입찰보증이행증권 1부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등록 시)
자.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차.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부
타.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6.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 부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본원 사정인 경우 제외)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보증증권의 경우 제출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7.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기획재정부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를 위해 우리병원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우리병원이 정한 세부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실시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및 배점기준은 기술능력평가 20%, 가격평가 80%로 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다’항에 따른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 평가 점수(입찰기준가격 적용)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마. 우선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바.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 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총무과(☎051-990-6013)
- 공사에 관한 사항: 시설과(☎051-990-6047)
2023. 10. 24.(화)
위와 같이 공고함
고신대학교복음병원장